상단영역

씨원뉴스(c1news)

본문영역

신문사소개

CI소개

C는 태극의 원리와 태중의 태아의 모습을 형상화 한 것으로 COREA 전통을 지키는 대한민국을 말하며 1은진짜 때 묻지 않은 순수한 사실, 진리를 조화롭게 펼쳐서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대한민국 최고의 언론사가 될 것임을 말하며
횃불처럼 C1 News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일의 뉴스가 되자는 의미를 담아 김대현 편집인이 직접 도안 디자인한 작품이다.

씨원뉴스 창간정신

씨원뉴스(c1news)는 ‘명도정의(明道正義)’를 추구 실천함을 궁극의 목표로 삼는다.

씨원뉴스는 길을 밝히고 의를 바루는 명도정의를 실천키 위해 한 말, 한 뜻, 한 길을 밝히는 단순한 누구나 다 하는 일에서 그치지 않을 것이다.

씨원뉴스는 언론이 추구해야 할 가치 바른 말, 바른 뜻, 바른 길을 밝혀서 세상의 풍류를 밝게 조성하여주고 옳은 의리를 바로 세워 사회가 바르게 밝아지게 할 것이다.

어느 누구나 공평히 노력한 댓가만큼 합당하게 보상받는 행복한 세상이 되도록 그 역활을 구현하는 일을 저와 우리 기자들 모두가 솔선수범해 나아갈 것이다.

초지일관 국민과 우리 구독자의 기대에 걸맞게 늘 시원한 소식 씨원뉴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신문사 소개

종별 : 인터넷신문  제호 : 씨원뉴스

등록번호 : 경북,아00678  등록일자 : 2022년 4월 28일

발행인 : 이영애  편집인 : 김대현

발행소 : 경북 영양군 입암면 고구름길 51-6

발행목적

전통문화 및 가치관의 올바른 정립과 정치경제 사회문화 등 각 분야에 상생 균형발전을 진작시키고 행복한 세상 건설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

발행내용

정치경제 사회문화 등 실생활의 전반적인 사건을 정확한 사실 보도와 논평을 주 내용으로 한다.

씨원뉴스 조직도

편집보도웹출판본부: 발행인 이영애 편집인 김대현

제1취재권역: 편집실관리

서울취재본부: 본부장 이공수

경기남부취재본부(한남): 본부장 편집실관리

인천취재본부: 본부장 편집실관리

광주취재본부: 본부장 편집실관리

전라남북도취재본부: 본부장 편집실관리

제2취재권역: 권역장 김규현

경기북부취재본부(한북): 본부장 편집실관리

대구경북취재본부: 본부장 김규현 국장 이국동 김건희 김대현 윤경수 성준우 정 호 이성호 박운락 김준완 이석해 김재현

충청남도취재본부: 본부장 편집실관리

충청북도취재본부: 본부장 편집실관리

대전취재본부: 본부장 편집실관리

강원취재본부: 본부장 김문수

제주취재본부: 본부장 편집실관리

제3취재권역: 권역장 임진유

부산취재본부: 본부장 임진유

경남취재본부: 본부장 편집실관리

울산취재본부: 본부장 편집실관리

해외주재필진: 이윤희(독일) 이용재(호주) 김선자(미국 유타주) 수스리 진리

객원필진: 박진혁 임일규 박영학 전선용 신녕목 장철영 박문종 양인택 권택홍 김영대 문시종 안주일 조성연 이기송 박찬근 한덕수 연규민 김경희 이태규 조종주 김연호 김일수 박원동 한신섭